추억의 게임 보글보글 스마트폰 게임으로 새롭게 출시!




 추억의 게임 보글보글 스마트폰 게임으로 새롭게 출시!


안녕하세요! 레드불게이머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게임은 여러분도 너무나 잘 알고 있을 게임입니다. 바로 전세계 10억명 이상의 게이머가 플레이한 보글보글이 그 주인공입니다. 레드불게이머 역시 너무나 많은 추억이 서려있는 게임이기에 단숨에 받아 플레이 하고 있는 중인데, 예전의 그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올라 한층 더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보글보글 for kakao는 전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용으로 출시되었으며, 전설의 명작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그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1986년 출시되어 지금까지도 끊임없이 플레이되고 있으며, 테트리스와 그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게임입니다. 아마 레드불게이머를 비롯해 3-40대 분들이라면 누구라도 보글보글에 대한 추억이 있을 것입니다.





보글보글의 무기는 버블과 점프 단 두가지 뿐입니다.

이런 간단한 플레이 방식은 유저들에게 중독성을 더해줍니다. 또한 간단한 플레이 방식에 비해 방대한 양의 다채로운 맵은 보글보글을 최고의 게임으로 만든 1등 공신입니다.





스마트폰 게임으로 변했다고 해서 게임 스타일이 변한 것은 아닙니다. 예전 그대로죠.

버블을 쏴 몬스터를 가둔 뒤 몸으로 부딪혀 버블을 터뜨리면 됩니다. 더 높은 점수를 얻고 싶다면 많은 몬스터를 버블에 가두고 한번에 터뜨리면 됩니다.





스테이지를 거듭할 수록 어려워지는 맵과 몬스터는 한단계씩 클리어하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단순히 버블을 쏘고 몬스터를 가두는 것이 아닌 버블을 밟고 점프하는 간단한 기술들도 있기 때문에 이를 익힌다면 플레이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몬스터 바로 앞에서 버블 발사 시 '러블샷'이 됩니다. 러블샷이 많을수록 게이지가 쌓이게 되고 이 게이지를 모두 모으게 되면 무적상태가 됩니다. 매우 단순하지만 그만큼 중독성도 강하죠. 출퇴근 시간 만원 지하철 속에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레드불게이머는 요즘 이 버블버블로 인해 출퇴근 시간이 지루하지 않습니다. 어렸을 적 100원짜리 동전 넣고 오락실에서 플레이 하던 그 기분을 다시금 맛볼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죠. 여러분도 보글보글 for 카카오를 통해 예전 추억을 되살려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스토리 더보기

 


Kart Fighter 3 - 한국어 버전 상륙


그란투리스모6에 날개를 달다! Red Bull X Challe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