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타임 스마트폰 게임 순위 BEST




 킬링타임 스마트폰 게임 순위 BEST


안녕하세요! 레드불게이머 입니다.

출퇴근하는 한시간 남짓한 시간동안 멍하니 앉아 노래만 듣고 계신가요? 볼만한 드라마와 예능프로는 다 본방으로 사수해버려 볼 동영상이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킬링타임 스마트폰 게임으로 지루함을 달래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레드불게이머가 소개해드리는 게임들은 모두 간단한 플레이방식을 갖추고 있으면서, 높은 완성도를 가지고 있고, 보는 재미까지 있는 센스있는 그래픽의 스마트폰 게임입니다. 이 게임들과 함께라면 출퇴근시간은 순식간에 지나갑니다.





 TwoDots


먼저 TwoDots 입니다. 일전에 Dots라는 이름으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의 후속작인데요. 플레이방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같은 색깔의 점 두개를 이어주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너무 간단해서 과연 재미있기는 할까 생각하실테지만, 실제로 게임은 스테이지를 더할수록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스테이지 클리어를 위해 심도있게 머리를 써야하는 과정도 필요하죠. 덕분에 시간은 금새 흘러갑니다.





 The Tower


다음은 The Tower입니다. 예전에 우리가 즐겨했던 동전쌓기를 생각하면 좋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타워조각들을 수직으로 높게 쌓아올리는 게임이죠. 집중력을 요하는 플레이방식으로 인해 시간가는 줄 모르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드불게이머는 개인적으로 이 게임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참 마음에 들어 자주 플레이하는 중입니다.





 2048


2048도 금새 시간을 흘려보낼 수 있는 킬링타임용 게임입니다. 스와이프 할 때마다 모든 블럭이 벽으로 밀리게 되는데, 이 때 동일한 숫자의 블럭은 더해지게 됩니다. 그렇게 2048 블럭을 만들게 되면 목표달성이 되는 것이죠. 물론 그 이후로도 쭉 게임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Ketchapp


Ketchapp이라는 게임회사가 만드는 게임들도 주목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Ketchapp은 위 'The tower'의 제작사이기도 한데요. 어렸을 적 '졸라맨'으로 불리우던 캐릭터들로 게임을 이어나가거나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이 진행되기에 킬링타임용 스마트폰 게임으로는 그만입니다.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게임이 있으며, 모두 무료이기 때문에 일주일에 하나씩만 플레이 해도 금새 한 계절이 지나갈 것 같습니다.





 Angry Bird


이미 너무나 잘 알고 계시는 앵그리 버드도 킬링타임용으로 제격입니다.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이후에 리오, 스타워즈 등 수많은 버전들이 쏟아져 나왔기 때문에 역시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입니다. 다만 뒤로 갈 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흥미를 잃어버릴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죠.








이외에도 Cut the rope, Jetpack Joyride, Temple Run, Plants vs. Zombies 등 무료이면서 퀄리티와 완성도가 높은 킬링타임 게임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미 모두 플레이 해보시고 익숙한 분들도 있겠지만, 다시 한번 플레이해도 킬링타임용으로는 제격입니다. 이제 더이상 친구 기다리며 지루함에 떨지 마시고 스마트폰 게임으로 즐기시기 바랍니다.




관련 스토리 더보기

 


Kart Fighter 3 - 한국어 버전 상륙


그란투리스모6에 날개를 달다! Red Bull X Challe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