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프트 레이싱 모바일 게임 드리프트걸즈



 드리프트 레이싱 모바일 게임 드리프트걸즈


안녕하세요! 레드불게이머 입니다.

오늘은 레드불게이머가 조금 특별한 스마트폰 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레드불과도 잘 어울리는 듯 하지만, 조금은 다른 그런 게임입니다. 일단 드리프트 레이싱이라는 익스트림한 장르라는 점에서 레드불과 찰떡궁합이라 생각되지만, 막상 속을 들여다보면 미연시(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요소가 가미된 게임이죠. 전혀 다른 두가지 장르의 조합으로 드리프트걸즈라는 게임이 탄생되었습니다.








 드리프트 하면 레드불!


아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레드불은 드리프트 레이싱 역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년 세계대회를 통해 걸출한 드리프트 레이서들을 배출해 내고 있죠. 자욱한 연기와 강렬한 소리, 그리고 스키드 마크까지. 남자라면 누구라도 흥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드리프트걸즈를 소개하려고 하니 레드불 역시 빠질 수 없이 생각이 납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드리프트 레이싱!


기본적인 플레이방식은 기존의 레이싱 게임과 동일합니다. 다만, 정교하거나 어려운 조작방식이 아닌 '원터치'를 통해 손쉽게 드리프트가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덕분에 레이싱게임이 너무 어려워 플레이하지 못하는 유저들도 쉽게 게임에 다가설 수 있습니다.





스타트 신호에 맞춰 RPM 게이지를 녹색칸에 맞추면 로켓스타트가 발동되며 상대를 앞질러 나갑니다. 주행 중 코너가 나오면 드리프트 시작 라인에 맞춰 해당 방향 버튼을 터치하면 되는데, 이 때 타이밍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량의 뒷바퀴가 라인 바로 직전에 도달했을 때 터치해 주는 것이 정석인데, 생각보다 타이밍을 맞추는 것이 어렵죠. 드리프트가 끝나는 지점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0.1M 내로 타이밍을 맞추면 'Crazy' 문구와 함께 무조건 SS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 마다 차량과 머니, 튜닝 파츠들이 나오는데 이를 통해 차량을 모으고 튜닝을 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각 차량에는 튜닝파츠를 장착할 수 있는 슬롯이 있고, 보상을 통해 나온 파츠들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각 파츠마다 성능을 올려주기도 하고 떨어뜨리기도 하기 때문에 적절하게 조절해 장착해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각각의 파츠는 모두 강화가 가능하고, 차량 역시 강화가 가능합니다. 파츠가 많이 장착되어 있을수록 강화 확률이 올라가는데, 강화에 실패해도 차량이 파손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차량들은 꾸미기를 통해 컬러를 바꾸거나, 데칼을 입혀줄 수 있습니다.





 남심을 자극하는 컨텐츠!


여기까지가 우리가 알고있는 드리프트 레이싱 게임의 전형적인 모습입니다.

하지만 드리프트걸즈는 '히로인 시스템'을 통해 또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남심을 자극하는 레이싱과 여성 캐릭터를 절묘하게 조합한 것이죠. 뻔하게 레이싱만 진행하는 지루한 게임이 아닙니다. 스토리 라인을 통해 다양한 히로인과 데이트도 즐기고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각각의 히로인들은 호감도 시스템을 통해 포즈나 멘트등이 달라지게 됩니다. 또한 장신구나 옷 등을 선물해줄 수도 있습니다. 총 4단계의 호감도를 모두 채우게 되면, 1박2일의 여행도 갈 수 있으니 그 나머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면 됩니다.





이외에도 드리프트걸즈는 다양한 부분에서 재미있는 요소를 심어 플레이하는 내내 즐길거리를 만들어줍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도 전혀 어렵지 않고, 새로운 히로인들을 만나는 재미까지 갖추고 있으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요즘 레드불게이머도 드리프트걸즈에 푹 빠져있죠. 뻔한 레이싱 게임에 질리신 유저라면 드리프트걸즈를 주목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스토리 더보기

 


Kart Fighter 3 - 한국어 버전 상륙


그란투리스모6에 날개를 달다! Red Bull X Challe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