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 모바일 게임 아스팔트8 에어본



 할만한 모바일 게임 아스팔트8 에어본


안녕하세요! 레드불게이머 입니다.

스마트폰이 활성화되고 지금까지 쭉 큰 인기를 끌고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오늘 소개하는 아스팔트가 있죠. 시리즈를 거듭해 현재 아스팔트8 에어본까지 이어지게 되었는데, 날이 갈 수록 정교해지는 그래픽과 빠져드는 속도감으로 레이싱 게임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레드불 = 레이싱


레드불 역시 다양한 레이싱 스포츠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F1을 들 수 있습니다. 다년간 우승의 자리를 내어주지 않았을 만큼 레드불 F1 레이싱 팀의 실력은 막강합니다. 게다가 이제부터 새로운 드라이버를 영입해 보다 뛰어난 기량을 보여줄 준비를 마쳤습니다.





F1 이외에도 레드불은 WRC, 드리프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드라이버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레이싱 스포츠에 대한 인기가 높지 않지만 해외에서는 인기가 많다 못해 열광적이기까지 합니다. 곧 우리나라에서도 그런 열기를 느낄 날이 오겠죠?





아스팔트8 에어본은 완전히 새로운 물리 엔진으로 무장해 더욱 뛰어난 몰입도를 선사합니다. 레드불게이머도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레이싱 게임이기도 하죠. 할만한 게임이 없어 무료함을 느끼시는 유저들이라면 꼭 한 번 플레이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스팔트8 에어본에는 총 56대의 고성능 슈퍼카들이 등장합니다. 이 중 80%는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차량이죠. 아스팔트의 유명세 때문인지 각 차량 제조사들 측에서도 모두 라이센스를 지원해 제대로 된 이름 그대로의 차량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페라리, 부가티, 파가니 등 꿈에나 그리던 슈퍼카들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기존 레이싱 모바일 게임과 아스팔트8 에어본의 차이라 한다면, 어느정도의 픽션을 허용한다는 점입니다. 건물과 건물 사이를 뛰어넘는다던지, 360도 회전 점프를 하는 등 픽션을 통해 재미를 부여합니다.





이외에도 이국적인 트랙, 더욱 풍성해진 이벤트, 추가된 게임 모드, 최대 8명의 멀티플레이 등 플레이 요소에 있어서도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아스팔트8 에어본이 할만한 게임의 명실상부 1위 자리를 놓치지 않는 이유입니다.





레드불의 레이싱 스포츠에 대한 열정적인 지원과, 아스팔트8 에어본의 환상적인 게임성. 둘이 많이 닮아있다고 생각되지 않으신가요? 여러분의 출퇴근시간에 날개를 달아줄 아스팔트8 에어본. 지금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스토리 더보기

 


Kart Fighter 3 - 한국어 버전 상륙


그란투리스모6에 날개를 달다! Red Bull X Challe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