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세계산악영화제 보고 스케이트보드 대회도 보고 일석이조!!



대단한 그들이 울주세계산악영화제로 몰려온다!


스케이트보드 Zion Wright, Torey Pudwill, Jason Choi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울산시 울주군에서 제1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가 열립니다. 한국 최초의 산악 전문 국제영화제로 알려지면서 많은 국내외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산악 트레킹을 비롯해 히말라야 베이스캠프, 음악공연, 전시회 등 다양한 전시회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클라이밍, 산악 트레킹은 물론 히말라야 베이스캠프 체험 현장을 마련해 히말라야를 등반하는 산악인들의 베이스캠프를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도 준비 중입니다.


우리에게도 친근한 암벽여제 김자인 선수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데요. 선수로서의 성과뿐만 아니라 스포츠 클라이밍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는 그녀의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니다. 





또한 이색적인 점은 이번 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서 스케이트보드 대회가 열린다는 사실! Torey Pudwill(미국), Zion Wright(미국)를 비롯해 이미 그 실력을 수차례 입증한 바 있는 Jason Choi이 이번 대회에 참여해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그렇다면 울주세계산악영화제를 찾는 세계적인 선수들의 프로필을 한번 살펴볼까요?





Zion Wright(미국)


미국 템파베이 출신으로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라이딩을 보여주는 Zion Wright입니다. 스트리트 스케이트보드/파크 스케이트보드를 종목으로 삼고 있으며 유튜브에 Next New Wave라는 영상을 보면 난간에서 트릭을 하다가 넘어져 심하게 살이 벗겨지는 장면이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금 입에 미소를 머금...관련글 더보기




관련 스토리 더보기



02


03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 강연과 밤세션


매니 프레쉬, 그는 누구인가?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