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20 Before 17, MISO Come Back!!



 블링블링! 올해가 가기 전에 만나는 특별한 음악 이야기!



2016년이 가기 전 전 세계 명성 있는 아티스트들의 무료 독점 음원을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이름하여 레드불 20 Before 17


이는 Red Bull Music Academy, Red Bull Studios 및 Red Bull BC One과 같은 글로벌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과 예술 발전에 대한 오랜 헌신을 보여주는 연례 시리즈의 세 번째 연재물이기도 한데요.





레드불 20 Before 17은 2017년이 되기 전, 20일에 거쳐 40명의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것이 주요 골자입니다. 앞으로 20개에 달하는 아티스트 독점 비디오, 트랙, 라디오 쇼 등이 팬들에게 공개될 예정입니다.


국내팬들에게도 익숙한 YG와 Lil Wayne, Boi-1da, 폴란드의 팝 여왕 Brodka의 귀환, 그리고 영국의 그라임 장르의 대부 중 한 명인 Dizzee Rascal의 데뷔 앨범인 '보이 인 다 코너 (Boy In Da Corner)'까지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20 Before 17에 참여합니다.




이 외에도 지난 10월 프랑스 파리 게떼 리리크(Gaîté lyrique)에서 열린 2015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에서 대한민국 첫 참가자로 이름을 올린 Miso가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각자의 영역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지닌 아티스트들과 함께 그녀가 20 Before 17에 참가했다는 점은 상당히 의미 있는 행보입니다.


이미 지난 RBMA 참여를 통해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대담을 가지고 스튜디오 세션, 워크숍 등 다양한 형태의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성장한 Miso이기에 이번 레드불 20 Before 17에서...관련글 더보기



관련 스토리 더보기


01


02


03

진정한 터프가이들, 모터 스포츠 선수들


2016 F1 무엇이 달라졌나?


레드불 레이싱의 RB12 무엇이 달라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