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 프로야구 백 배 재미있게 즐기는 법!

프로야구의 계절이 돌아왔다!


 © 아이스크림 스포츠 유튜브 채널


드디어! 프로야구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살랑살랑~ 봄기운과 함께 프로야구 팬들의 마음도 함께 살랑거리기 시작했습니다!


다가오는 토요일(3월 24일)에 열릴 개막전에 앞서 개막전 표 예약 때문에 울고 웃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프로야구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애정이 엄청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개막전에 앞서 시범경기가 치러지고 있는 요즘, 시범경기부터 팬심으로 똘똘 뭉친 야구팬들이 자신의 팀을 응원하는데 벌써부터 주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실, 올해는 8월에 개최되는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으로 개막일이 이전보다 일주일가량 앞당겨져 좀 더 빨리 야구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이에 따라 사람들이 시즌 준비를 더 서두를 수밖에 없었는데요!


프로야구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 KBO



‘나도 올해는 야구장 한 번 가야지~’ 하는 사람들 주목!


물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처럼 ‘야구장에 갔으면 OO은 먹어야지~’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먹으러 야구장 간다 하는 사람들! 이런 사람들은 물론, 야구장에 처음 가는 사람들, 또 지금까지 야구장이 재미없었다 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야구장 백 배 재미있게 즐기기!


그 방법은 바로 첫 번째, 응원할 팀을 정한다! 두 번째, 응원할 팀의 선수들을 살펴본다! 세 번째, 선수들마다 응원가를 안무와 함께 배운다!


‘이 모든 것들을 어디서 배울 수 있을까?’ 의문을 가지시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최근 ‘아이스크림 스포츠'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는 슬포터(이슬림)가 팀별 선수별 응원가의 정석을 보여드립니다! 슬포터의 상큼 발랄한 응원가를 무한 반복 보게 되는 건 함정!







▶다른 팀 응원가 더 보기



전체적으로 상향 평준화된 팀 전력과 짧아진 시범경기 기간, 그리고 8월에 치러질 아시안게임으로 선수들에게 주어질 휴식기 등의 다양한 변수가 존재하기 때문에 올 한국 프로야구 시즌의 판도를 예측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그만큼 더욱 흥미진진한 리그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흥미진진할 경기를 더욱더 재미있게 즐기게 해 줄 응원가, 미리미리 보고 가세요!